담임목사 인사말

교회는 주님이 이 땅에 남겨두신 하나님의 소망입니다.

하나님은 교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역사와 일들을 이루시며, 그 분의 가장 큰 뜻인 영혼의 구원 또한 이 교회를 통해서 이루십니다. 그래서 교회는 이 세상 그 누구도 누리지 못하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는 장소이며, 또 이 세상 속으로 하나님의 뜻을 가지고 나아가는 사명자들의 모임이기도 합니다.

하나님께서는 이 올랜도제일장로교회를, 먼저는 이 올랜도지역의 영혼 구원을 위해서 세우셨습니다. 올랜도라는 지역을 섬기는 하나님의 손으로 우리 교회를 세우신 것입니다.

그리고 그 올랜도라는 지역을 넘은 꿈을 가진 공동체로 우리 교회를 세우신 것이며, 단지 우리가 사는 시대만 섬기는 공동체가 아니라 우리의 다음세대까지 마음과 삶에 품은 공동체가 되라고 우리를 세우신 것입니다.

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그 일을 위해서, 한 알의 썩어지는 밀알로, 내 이름을 남기는 사역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남기는 사역으로 올랜도제일장로교회를 섬기며,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영혼들을 섬길 것입니다.

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바로 그 교회가 되도록, 우리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지는 이 사역을 위해서 온 성도들과 함께 눈물과 기도의 무릎을 꿇을 것입니다. 모든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사명자로 서는 그 날을 소원하며,


올랜도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백주성